새옹지마 기록소

요즘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해외 브랜드의 상품을 해외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하는 직구가 정말 많이 늘고,

또 해외브랜드들의 수요도 엄청나게 증가한 것 같다. 

 

나도 처음에는 직구를 어렵게만 생각하고 정보도 많이 부족했었는데, 한번 해보고 나니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고, 

 

한국의 가격과 직구가격이 정말 차이가 많이 나는 브랜드나 제품은 직구를 통해서 구매하면 정말 저렴하게도 구매할 수 있었다.

 

나는 보통 편하면서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어서 자주 손이 가는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옷을 좋아한다.

 

 

 

특히 파타고니아라는 브랜드에 관심이 많은데

파타고니아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이지만 국내가격은 많이 비싼 편 인 것 같다.

 

 

또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어서 원하는 색상과 사이즈를 구하기 어려운 파타고니아의 플리스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직구를 하는 사람도 많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파타고니아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한다.

 

1. 백컨트리 Backcountry.com

백컨트리는 미국의 대표적인 아웃도어 판매 브랜드이다. 

파타고니아의 제품들을 비교적 많이 보유하고있고, 세일도 잦은 편이다. 

파타고니아뿐만 아니라 아크테릭스, 노스페이스, 콜럼비아 같이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들을 판매한다.

 

 

 

 

 

 

백컨트리 파타고니아 세일 제품 바로가기 

 

백컨트리의 특징으로는 한국 카드로 결제를 하면 취소된다, 가급적 페이팔을 이용하는 것이 좋고, 

vpn우회접속 등의 방법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비교적 유명한 배송대행지보다 유명하지 않은 배송대행지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